Prunus

Prunus News

  1. Prunus
  2. INFORMATION
  3. Prunus News
가든 퍼니처 카페 Prunus Showroom & Cafe_[Wood Planet 기사]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13-01-17 11:45
조회
1,523
겨울의 심장에 들어선 지금 봄을 말하기엔 아직 이른 감이 있다. 하지만 마음만은 오매불망 어서 빨리 봄이 오기를 기다린다. 푸르너스 Showroom & Cafe는 봄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다. 가든 퍼니처를 체험하며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. 눈을 감으면 5월의 찬란한 햇빛이 가득한 정원 속에 들어선 것만 같다.

지난 달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심상치 않은 카페 하나가 들어섰다. (주)예건이 마련한 이 카페는 가든 브랜드 푸르너스(Prunus)의 정원용 가구와 소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. 요즘 가구 쇼핑과 휴식을 겸할 수 있는 ‘퍼니처 카페’가 주목받고 있는데, 특히 이곳은 가든 퍼니처가 주제라는 점에서 더욱 특색 있다.

  푸르너스는 지난해 봄 국내 가드닝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.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까지 생기고 보니, 멀게만 느껴지던 가든 퍼니처가 생활 속으로 성큼 한 걸음 다가선 느낌이 든다. 푸르너스 Showroom & Cafe에는 현재 푸르너스의 다양한 가든 퍼니처 중 테이블 6종과 벤치 5종이 전시되어 있다. 물론 앉아서 차를 마시며 싱그러운 가든 퍼니처의 느낌을 한껏 탐색할 수 있다.

  견고한 하드우드로 제작된 푸르너스의 가든 퍼니처는 튼튼함을 기본으로 내추럴한 미감을 놓치지 않아, 어느 정원에나 잘 어울릴 듯하다. 컬러와 질감도 고급스럽다. 또한 프렌치 라벤더 류의 허브 식물이 잘 어울릴 것 같은 토분을 비롯해 고양이, 오리, 나막신, 모양의 가든 아트 용품도 무척이나 탐이 나는 아이템이다.

  내부 인테리어에는 모두 아까시나무가 쓰였는데, 아까시나무는 단단하고 강하며 내구성이 좋은 특징이 있다. 나뭇결도 아름다워서 계단재나 소품용으로 잘 사용된다. 이 카페는 앞으로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라는데, 도심에 이런 카페가 더 많이 생긴다면 푸르름에 목말랐던 이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 같다.


출처_목재전문 매거진 우드 플래닛(Wood Planet) 1월호 p100~p101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