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unus

Prunus News

  1. Prunus
  2. INFORMATION
  3. Prunus News
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 광고촬영현장 공개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12-06-01 13:48
조회
1,618
배우 공현주 대표 모델...도시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패밀리룩 기대

조경시설물 전문기업 (주)예건이 가드닝 브랜드 '푸르너스'를 론칭했다.
론칭과 함께 예건은 가든퍼니쳐를 비롯한 토탈가드닝 서비스 '푸르너스'의 광고모델로 플로리스트 겸 배우
공현주씨를 발탁하고, 신사동 SD4.5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.

'푸르너스(Prunus)'란 매화나무, 벚나무 등의 낙엽교목류의 라틴어 학명의 속명으로 우리말 "푸르다"를 연상시키며 도시녹화(Urban Green)와 정원문화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푸르너스의 사업 방향과도 잘 맞는다.

앞으로 푸르너스는 도시농업, 공원, 개인주택 정원, 옥상 및 베란다 텃밭 등과 같은 각 공간별 특성에 따라 가든 테이블, 벤치, 파라솔, 플랜터, 첨경물 일체를 패밀리 룩(Family Look)으로 통합 디자인하여 제공할 뿐 아니라 그늘막, 빗물저장활용시스템 등과 연계하여 토탈가드닝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.

도심에 형성되는 크고 작은 정원들은 이제 도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대적 과제가 되었으며,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푸르너스는 이러한 맞춤형 정원 문화를 뒷받침할 시스템을 제공하여 다양한 가드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한편, 푸르너스 광고모델 공현주씨의 플로리스트 경력으로는 영국 플라워스쿨 맥퀸즈(McQueens)에서 유학한 뒤 일본의 사사키 나오키에서 사사를 받았다. 이후 KBS 드라마 '드림하이' 조경디자인을 담당했으며 월간 우먼센스에서 플라워 칼럼니스트에 관한 연재를 기획하기도 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